본문 바로가기

일상🕊

왜요?🤷🏻‍♀️ 제가 스파이더맨 과몰입러 ENFP 같나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 (쿠키 2개 / 대왕 스포 ⭕️ & 추억팔이 주의🥲💭)

🚨









🚨



스포가 될 수도 있으니까

안 보신 분들은









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막상 예매 시기를 놓쳐 남는 자리에 갔다😅
회사 마치고 한시간 달려 도착한 영화관..!!


부랴부랴 정신없이 가느라 역대 스파이더맨들
모두 나온다는 소식을 까맣게 잊은채 관람했다
(이 덕에 앤드류 가필드가 등장할때 너무 놀라서 소리 지를뻔했고 또 너무너무 감격스러워 눈물이 났다🥲)






총평부터 말하자면

초반에는 유쾌했으나 뒤로 갈수록 루즈해지는 감이 없잖아 있으며 스토리 또한 슬프지만 오리지널 스파이더맨부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그리고 마블 스파이더맨까지의 내용을 모두 기억하고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보는 내내 추억을 곱씹으면서 기쁘면서도 지나간 세월을 실감해 씁쓸함을 느끼며 볼 수 있어 좋았다



근데 나는 워낙 스파이더맨을 초딩때부터 지금까지 좋아했어서 너무너무 재밌고도 슬펐다.. 사랑해 모두♥️♥️♥️


💭이제부터 추억팔이 주의💭


누구부터 시작할까..

우선 내 사랑이었던 오리지널 스파이더맨 주인공

'토비 맥과이어'


오빠 .. 이렇게 귀욤귀욤 예뻤잖아..
오빠도 세월을 비껴가는데 실패했지만..
그래도 정통으로 맞지는 않아서 다행이야

2002년에 스파이더맨 1
2005년에 스파이더맨2
2007년에 스파이더맨3


를 마지막으로 14년만에 스파이더맨으로 돌아와서 그런지
탈모도 보이고 얼굴살도 많이 빠지고 입술도 얇아지고 배도 좀 나오고..
생활비가 부족해 사진으로 돈 벌어 아등바등했던 청년의 모습은 많이 사라지고 조금은 늙은 중년의 모습으로 스크린에 나타난 토비 맥과이어는 초딩때 디비디까지 사서 스파이더맨을 주구장창 돌려본 이제 사회인이 된 나에게 정말 많은 감정을 느끼게 했다


학원 원어민 선생님이 토비 맥과이어를 많이 닮아서 내가 참 좋아했는데.. 뭣도 모르고 13살 차이 나는 외국인한테 빠져서 속으로 혼자 결혼할거라고 다짐했었는데..
결국 우리 선생님이랑 결혼했지만ㅋㅋㅋ🥲

스파이더맨 포스터



오리지널 스파이더맨의 빌런들인

닥터 오토퍼스, 고블린(노먼 오스본), 샌드맨(플린트)

이번 노웨이홈에도 나와
너무너무 반가웠다..!!


스파이더맨2 빌런 - 닥터 오토 옥토비우스(aka 닥터 오토퍼스)


우선
🐙닥터 오토퍼스(?)님은 너무 스파이더맨2가 나온 2005년부터 세월을 비껴가셨는지 너무 그대로여서 깜짝 놀랬다😲
여기서는 유일하게 착한 빌런으로 나오고 또 웃기기까지 해 너무너무 호감이 됐다


스파이더맨1 빌런- 그린 고블린(피터 친구 해리 아빠, 노먼 오스본)


👹그리고 그린 고블린..
노먼 오스본(윌럼 더포)님은 정말 많이 늙으셨다
하긴 2000년대에 나왔을때도
애초에 피터 파커 친구인 해리의 아버지로 나왔으니..
소식 모르고 살다가 아쿠아맨에서 착한 신하(?)역으로 나왔을때 너무너무 반가웠는데 ㅠㅠ
맞아 또 플로리다 프로젝트에서 경비원 아저씨로 나왔다

이번편에서 여전히 소름끼치게 사악하시고 ㅠㅠ
그래도 반가웠다

아들도 데리고 나오지..
내 첫사랑 제임스 프랭코가 이 아저씨 아들 해리 오스본으로 출연했는데 내심 나올까 기대했다
하지만 언급만 되지 나오지는 않았다😭
내가 영화관에서 세번이나 볼만큼 사랑했다 제임스야..

제임스 프랭코👇🏻

정말 사랑했다
니 얼굴
제임스야


제임스 프랭코는 미국에서 현 성범죄자로...
활동을 하고 있는지 최근엔 뭐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다
ᕙ( ︡’︡益’︠)ง 내 추억을 망쳐놓다니..
내가 처음으로 좋아한 해외 연예인인데.. ᕙ( ︡’︡益’︠)ง


여튼 스파이더맨3의 빌런은

샌드맨(플린트)


⌛️샌드맨
알고보니 피터의 삼촌 벤을 죽인 진짜 범인..!
나중에 이 사실을 알게 된 피터는 진심 개빡쳐서
죽이려고 혈안이 되어 있음

근데 이 아저씨도 이번 노웨이홈에서
얼굴 많이 안상하시고 저 옷도 그대로 입고 나와서
추억이 새록새록했다🌱




무엇보다 스파이더맨 하면 떠오르는
제일 명장면이 아닐까 싶다..
거꾸로 하는 키스신..!!
하 추억 돋아 벅차오른다..🥲



스파이더맨3 명장면

스파이더맨3에서 흑화된 토비를 아시나요..?
어둠의 댄서 스파이디를 아시나요..?
촬영당시 토비랑 감독이랑 사이 안좋아서
일부러 저런 장면 찍었다고 들은거 같은데..
믿거나 말거나 명장면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남다른 토비의 💜굿뭘닝 인사💜



좋아하는 여자를 친구에게 빼앗긴 토비... ㅋㅋ

진짜 찐따연기는 그 어떤 다른 스파이더맨들보다
토비가 갑이다..



젊토(젊은 토비)

사실 우리 토비는 ㅈㄴ이쁘다


아우 이뻐 쭈왑💋







다음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역을 맡은

'앤드류 가필드'


첨에 우리 토비 자리를 뺏어갔다는 생각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1이 개봉했을 당시
영화관에 가서 보지도 않았다
그리고 앤드류가 못생겼다고 생각했기도 했다
(지금은 전혀 아님!!)

지금은 앤드류가 그 누구보다 웃긴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그웬이랑 달달한 연애도 하고..♥️



어린 아이들한테도 이렇게 다정하고..

근데 결말 왜 그랬어..!!
우리 피터 행복하게 해주세요!!


여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빌런들은

리자드(코너스 박사) 와 일렉트로(맥스)


🦎이 리자드 아저씨는 여전히 끔찍하게 생겼다..
솔직히 첨에 봤을때 그냥 인형 탈을 쓴 느낌..?
허접하다고 느꼈다..
근데 또 이번 시리즈에 나오니 반갑기도 했음ㅎㅎ



⚡다음은 우리의 찐따 일렉트로(맥스)
뭐 전기 이런거 고치다가 전기장어가 있는 수조였나
거기에 빠져서 이렇게 변했는데
애초에 개찐따라 전기로 변하고 나서 사람들 주목받으니까
신나고 또 배신감 느끼고 저런다
제이미 폭스가 연기를 잘했다는 뜻이겠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3가 엎어지는 바람에
2까지 밖에 안 만들어졌다는데
그냥 눈감고 3 내주면 안될까..?
난 우리 앤드류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봐봐 이렇게 웃는게 예쁜데..
우리 앤드류 그만 울었으면 좋겠어요😭💕



너드 아싸 맞냐고요..
이렇게 섹시하고 화끈한데..?
앤드류는 웃는게 참 예쁘다..
사랑혀😗



엠마스톤(그웬 스테이씨)이랑 앤드류랑 너무
잘 어울렸는데..😭💕
둘이 내가 사랑혀~~~



⭐️나만 보기 아까워 다 털어버리는
앤드류 가필드 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꺄아아아아아앍!! 전나 귀엽고 사랑스러워...💕
진심 이런 남자친구 있으면 아니 남편 있으면
맨날 강아지처럼 쓰다듬어줄 수있다 ㅠㅠ 오구오구♥️

이제부터 100일 시크릿 간다

💫r=vd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속 앤드류 가필드와 같은 외모와 피지컬 성격을 가진 연하 남자친구를 만나 내 평생 반려자가 된다🙏🏻


괴짜, 너드인척 하는 핫가이

살다살다 별일이다
저런 안경 저런 포즈를 해도 귀엽노...


돌아와 이때로

유 가이즈 얼..
스틸 마이 넘버원☝🏻~~
날 찾지 말아줘~~

몇번이나 말하지만 투샷 사랑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