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

[일상 리뷰] 👼🏻 여드름 패인흉터 치료 '서브시전' 후기 👼🏻

내 피부였으면..🥚




나는 14살에 여드름이 본격적으로 나기 시작해
중고딩때 여드름이 끊이질 않았는데
십 년이 지난 지금까지 여러 방법을 시도해보았다
마사지, 프락셀, 서브시전

<마사지>
패인흉터를 채우기 보다는 피부결 정돈용
1회에 4만원

<프락셀>
효과는 있으나 너무 자극적
두꺼웠던 피부가 너무 얇아짐
다시는 안 받을듯
가격도 비쌈
(230만원 주고 다 나을때까지 나오랬으나
너어어어무 아파서 10번 가고 안감)

<서브시전>
가장 효과가 보임
한의원에서 받음
새살침이랑 거의 똑같다고 함
가격은 1회 20만원대
(가격은 병원마다 너무 천지차이!!)


악지성인 아빠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나는
K-장녀 😑

고딩때는 하루자고 나면
새 여드름 나있어서 안 짤수가 없었다

겉모습에 신경 안쓸 수 없던 사춘기 시절이라
피범벅 피지범벅 여드름범벅이었던 나는
진심 자존감 개바닥이었다..

그 와중에 학생때는 공부해야하니
피부과 데려다달라고 해도 절대 안데려가주던 엄마를
아직까지 원망한다

공부에도 때가 있듯이 피부에도 때가 있는데
공부해라는 이유로 피부가 이 지경이 될때까지
내 심정 하나 이해 못해주던 엄마를
나는 아직도 이해를 못하겠다


여튼..
네이버에 여드름 흉터 치료 검색해서
나보다 더 심한 사람들이
깨끗이 나은걸 보며 희망을 얻고 살아가는중이다✨

 




첫 치료를 받기 전 사진

치료 받기 전




첫 치료를 받고 난 직후

아파..


하루 뒤

아팠어요ㅠㅠ 그래도 나아질 수만 있다면야..


이틀 뒤

점점 딱지가 생기기 시작



5일 뒤

3, 4일 뒤의 사진은 어디로..?




한참 뒤

사실 첫 치료 받고 나서 효과를 이 당시엔 못 느꼈는데 2회차부터는 완전 느꼈다


전체적인 후기
프락셀보다 효과가 훨씬 더 좋다
훨씬 덜 아프다.
가격도 훨씬 더 싸다.


※ 주의사항 ※
- 치료 받은 당일에는 얼음팩으로 얼굴 식혀주고 물로만 세수
- 얼굴에 딱지가 생기기 때문에 3 4일간 외출 자제
- 물 최대한 많이 마시기
- 10시~2시 사이 취침


패인흉터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