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뿌링 💥the boyz💥 아웃⁉️💐11명의 꽃미남덜💐

💐꽃미남 11명💐 더보이즈.... 입덕해도 되나요....😃....?

자타공인 순정녀, 해바라기 그자체!🌻🌻


바로 나 최모씨!!





16년 빨던 동방신기 멤버별로 병크 다 터지고
다시는 돌판에 발들일 일 없을줄 알았는데..


그런데...

ㄴ(°0°)ㄱ 으아닛!!!!!!!!!!!!!!




눈에 밟히는 연하들이 생겨버렸지 뭐람?





그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주연 영훈 현재 선우


이 네명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으나
주학년이 더보이즈인줄은 몰랐네.... 메모... 📝 기억 완.
도 안다! 큐의 본명은 지창민
아직 구오빠인지 현오빠인지 모를 (최강)창민이가.. (최애)
이름이 같다고 언급했어서.. 킹덤이었나 라디오였나..
네이버 나우였나... 여튼
영훈은 전설의 실물짤로 유명하고.. (나중에 짤 찾으면 첨부)

찾았다ㅠㅠㅠㅠㅠㅠㅠ 갓영훈 김영훈 천사.. 땅을 밟다


https://youtu.be/jyNE7qSIgtM



땡깡 유튜브에 더보이즈 스릴라이드로 컴백한다고 나왓길래 노래 들어봤었는데 넘 청량하고 좋자나..!🎢
그래서 빠졌쟈냐


엔딩요정으로 주연은 빠짐없이 나오는거 같던데..
다른 애들 서운하겠다 ㅠㅠ 다른 애들도 잘생긴 애들 많던디
큐랑 선우는 좀 나오는더 같던데
여튼..



리빌도 개띵곡.. 개개개개개띵곡!!!!!

넘 좋아서 대가리 깨고싶다!!



여튼..
무료한 일상에 더보이즈 입덕을 함 해보고자‼️

덕질엔 나이가 없어‼️ 이젠 연하들로 가보는거야~‼️

가즈아~~!!🔥🔥








1. 주연

더보이즈 주연


이름: 주연 (본명: 이주연)
생년월일: 1998년 1월 15일 (2021년 기준 24세)
출신지: 경기도 광주
키/몸무게/혈액형: 181cm/63kg/AB형
가족관계: 부모님, 남동생
포지션: 메인댄서
mbti: Entp


🦊 사막여우상 너무 내 취향..
뭔가 내성적이고 어색해보이는 느낌도 내 취향💘
웃을때 멕아리 없어보이는것도 내 취향ㅎㅎ
애가 순해 보인다


구 믹키유천인줄
너는 나중에 그러면 안돼


이렇게 검은 목폴라에 흰셔츠 입은거 보면..
다시는 볼수없는 변기유천이 믹키유천이었던 시절..
허그 무대가 생각난다 (당구장 표시 '아주 주관적 의견')

2004.02.21 음악캠프(아시나요..?) 동방신기 허그 무대

믹키유천 변기6002

믹까살(믹키유천 까면 사살) .. ..
아시나요....?
데운 우유같았던 그때 그시절 구 믹키유천..







2. 큐

더보이즈 큐

이름: 큐 (본명: 지창민)
생년월일: 1998년 11월 5일 (2021년 기준 24세)
출신지: 충청북도 청주시
키/몸무게/혈액형: 176cm/55kg/AB형
가족관계: 부모님, 누나2명
포지션: 메인댄서
mbti: Esfp

다람쥐상..
다람쥐가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이런 얼굴일듯..🐿
귀엽다🥰
첨엔 얼굴만 보고 메보상 같아보였는데
무대 몇개 보니까 딱봐도 메인댄서!
확실히 키가 큰편은 아니라 춤을 잘추는게 눈에 들어왔다

참나 개귀엽네

애교도 이렇게 자연스럽게 잘 부리고..
동갑인 내동생이 이런 애교를 부렸다면 그자리에서 사살이겠으나 창민이는...
너무 귀엽다...💘
(그와중에 뒤에 현재도 잘생김)



이 사진이 유독 최강창민 닮은거 같이 나왔다 (아주 주관적)
옆태가 이쁘다 코도 예쁘고..
얼굴이 진짜 코딱지만하다


내가 사랑했던 그때 그시절 최강창민 2013 비기스트 달력인가

옆태가 이쁜 최강창민..
의도치 않게 더보이즈랑 동방신기랑 엮네 호호

https://youtu.be/rac2mK5E5ow

🦀 간장게장 시 🦀

나도 이둘에 이입해서 오열직전으로 울었음 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썸넬 개웃기네 둘이 포즈 똑같은거봐ㅋㅌㅋㅌㅌㅌㅌㅌ

떠는거 존나 웃겨ㅠㅠ

일부러 한건가..? 아ㅠㅠㅠ 존나 웃곀ㅋㅋ
태연 팬싸 덜덜남 이후 최고의 덜덜거림이닼ㅋㅋ

.
.
.
.

태연 팬싸 덜덜남

따라하는 태연도 존나 웃겨ㅠㅠㅠ






3. 영훈

이야 이런 얼굴로 살면 매일 즐겁겠다


이름: 영훈 (본명: 김영훈)
생년월일: 1997년 8월 8일 (2021년 기준 25세)
출신지: 인천광역시
키/몸무게/혈액형: 183cm/64kg/A형
가족관계: 부모님, 형
포지션: 서브보컬
mbti: Infp

여자 무서운줄 모르는 영훈이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mREae5zW_ZM?feature=share


영훈: 어머.. 🧏🏻‍♂️ 생크림이 제 입에 묻었네요.. 어떻게 할건가요.. ☺️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어떻게 할건가요.. ☺


..???.?.?.?????


나 ㅇㅇ씨... 덕질 16년차..
웬만한 남돌들의 멘트를 들어도 끼 잘부리네 이정도였는데...
이건 .. .......... 없던 정력을 불끈 솟게 만들며.......
지나가던 여자들도 64kg쯤은 그냥 들쳐매게끔 만드는 멘트다
조심해라 영훈아.. 누나 뇌 썩은지 오래야





여자 무서운줄 모르는 죄로 우리집으로 연행되는 영훈


마 여자 무서운줄 모르는죄..... 형량은 넘나 컸다
평생교육원(우리집)에서 교육만 받다 사라질수있어...

우리집에 감금되어 24시간 빵 만드는 영훈.
내가 좋아하는 맘모스빵 만들다 한컷

내가 제일 좋아라하는 사복입은 영훈
우리집 댕댕이 산책시켜주기 전 한컷.

자기 전 내방 문앞에서
누나 잘자요🐾💘 하고 애교부리는데 귀여워서 한컷.







4. 선우

ㅗㅜㅑ 넘 잘생겨서 놀랫네 날티 쩐다 ㅠ


학폭 논란 뭐지..? 우선 보류

무대랑 브이앱 봤는데 느낀게.. 딱 기쎄다 이느낌
작곡도 몇개 하고.. 랩도 ㄱㅊ하고 춤도 쫀득하이 잘추고
노래도 ㄱㅊ한거 같은데 능력멤인가보다 말도 웃기게 하던데
무교보이가 얘였구나 ㅠ
쌍수 두껍게 한 이석훈 삘도 난다
웃을때 생기는 입동굴은 산들닮음
딱 끼가 많아서.. 연예인 하려고 태어난 느낌

참.. 내가 좋아하는 이목구비 다 가지고 잇네
두꺼운 입술에.. 입동굴에.. 얼굴형에 참나...........
날티도... 참나..
난감하다







5. 상연

더보이즈 반장


처음엔 눈길이 거의 가지 않았으나..
여러 영상을 찾아보면 볼수록 얘 뭐지..? 왜 끌리지..?
뭔가 메보인거 같기도 하고.. 반장같은 바르고 모범적인 느낌이 들어서 찾아봤더니 역시나 리더에다가 메인보컬 맞았다!!

이름: 상연 (본명: 이상연)
생년월일: 1996년 11월 4일 (2021년 기준 26세)
출신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키/몸무게/혈액형: 176cm/61kg/A형
가족관계: 부모님, 누나
포지션: 리더, 메인보컬
mbti: Esfp

포지션에 리더라고 안적혀있고 반장이라 적혀있는것도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1YviKCv3JWA?feature=share

상연의 주단태 성대모사 ㅋㅋㅋ

펜트하우스를 본적은 없고 채널 틀다가 주단태가 누구인지 정도만 알고 목소리랑 말하는 톤만 대충 아는 정도지만ㅋㅋ
이건 진짜 똑같다고 느꼈다 ㅋㅋㅋ 주단태 그자체 개잘해

상연이의 얼굴에서 여러 연예인의 얼굴이 보인다

이특 닮았다 생각한적은 없지만 이 사진에선 유독 이특같고


이 사진에서는 샤이니 종현이 보인다

아 사진에서는 샤이니 키가 보이고...

평소에는 이제훈+이상이 느낌난다

하 뭐야.. 되게 신경쓰이는 재질이네..
내가 또 반장st 바르게 생긴 아이돌 처돌이 아인교...
좀 더 알아보다간 내 최애가 될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진짜 이제훈 같이 나온 사진

https://youtu.be/O6FrPUXyAq4


아니 근데 노래 진짜 진짜 진짜 개잘부른다..
꺾는거 개잘해...

오빠.... 잘생기면 다 오빠야........

영훈 주연 큐는 주위에 있으면 시도때도 없이 내가 장난걸거 같은데 상연이 앞에 있으면 나도 모르게 얌전해질거 같다






6. 뉴

신점 봐줄거 같은 찬희


이름: 뉴 (본명: 최찬희)
생년월일: 1998년 4월 26일 (2021년 기준 24세)
출신지: 전라북도 전주시
키/혈액형: 178cm/B형
가족관계: 부모님, 형
포지션: 메인보컬
mbti: Infp

뉴의 첫 인상은 딱

너무 예쁘장하다
앙칼지다
새침하다
예민하다
기쎄다

이거였다

선우랑 자주 붙어잇는거 같던데 왜 둘이 붙어잇는지 알겠다
둘 다 기가 쎄다


https://youtu.be/HRhGOS_Gr4Q


여튼 선우랑 브이앱 편집해놓은 유튜브 영상을 아주
많이 많이 많이 찾아봤는데
특유의 예민함과 앙칼짐이 너무 웃겼다 ㅠㅠ
예민한걸 숨기지 않고 내보내는데 이게 또 보는 사람이
눈치보는게 아니라 마냥 웃기게끔 만들어서 개호감..
알아가고 싶은 사람이라는 느낌을 준다



성격을 알고나서 그런가 몰라도
검은 머리는 찬희의 매력을 돋보여주지 못하는듯
핑크머리같아 톡톡 튀는 색이
최찬희 정체성 그 자체인 느낌..?




이것봐 얼마나 잘 어울려


여튼.. 정말 신비스러운 매력이 있다🌈
끝까지 캐고 싶은 멤버랄까...
그나저나 삭녕 최씨는 첨 들어보네 독특하다..




<약 일주일간의 간잽후기>


앞으로 보는 어느 돌이든 동방만큼 깊게 못할거 같지만..
(내 16년간의 시간 돈 정성이 제일 크게 믿었던 멤버에 의해 아까워졌던.. 그런 시간을 겪고 나니 시간만 쏟기 가능해짐)

더보이즈는 모조리 연하고.. 보면 흐뭇하고..
할미같은 누나의 마음으로 보게 되니 흐뭇하기만
하다.. 유사연애 이런것도 없다
그래서 더 좋다.. 라이트 덕질 좋구나..

무엇보다 멤버가 많아서 벅차다.. ㅋㅋㅋㅋㅋㅋㅋ
두명에서 열한명으로 늘어나니 떡밥이 홍수처럼 밀려와..
너무 벅차다
약 십년전에 내가 더보이즈를 좋아햇고 지금만큼 유튜브가 발달햇엇다면 나는.. 전교꼴찌했을거 같다
그래도 요새 좀 살맛난다 덕질하니.. 얘두라 고마워~(다윤이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