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채우기📚

[내돈내산] 화상영어 '링글' 무료체험 후기 (feat. 내 영어는 썩었어🤦🏻‍♀️)

 

SMALL

지적 허영심으로 가득찬 나..
인턴을 하며 규칙적인 생활을 하다보니
왠지 모르게 더 알차게 살고싶어졌다...🔥
그냥 그런 삘이 왔다


어릴때 내가 생각한 어른의 이미지는
일 + 언어 배우기 + 독서 + 운동
을 평일에 모두 해내는 사람이었다

하지만 내가 성인이 되고 난 후 느낀건
일 하나 가지기 어렵고
겨우 일을 구해도 운동은 무슨..
집에 와서 씻으면 다행일 정도로 체력은 개바닥

하지만 영어를 원어민만큼 잘하고 싶다는 마음은
항상 가지고 있었기에..
언제나 그렇듯 충동적으로 화상영어를 찾아보다가
링글에서 무료체험단을 신청했다
(사실상 내돈 안씀..ㅎㅎ)

링글 홈페이지 (보라색 범벅!)


링글 가입 후 무료체험단 신청하고
8/20 오후 9:30 으로 신청했다
20분간 진행!

왠지 모르게 떨림..

그리고 곧바로 선생님의 정보가 메일로 도착했다

선생님 이름은 조셉이고..
캠브리지 대학에서 중국어를 전공한다는거였는데
내 영어가 퇴화를 한건지..
나는 프로필 사진 때문에 중국인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쉅하면서 중국인이냐고 물었다
죄송해요 쌤..
어쩐지 중국인 같이 생기지 않았더라

여튼 모바일로는 안되나보다
노트북을 켜서 줌을 설치하고 혼자 기다렸닼ㅋㅋㅋ

혼자 줌 켜서 선생님을 기다리면 안되고
이렇게 링글 홈페이지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면
무료 체험단을 신청했기 때문에 예정된 수업이 1로 뜨는데
예정된 수업을 클릭해야된다!
(난 이미 수업하고 난 뒤라 0으로 뜸)


그러면 줌 설치 가이드가 나오는데
이걸 클릭해서 설치하고 뭐 따라따라 들어갔더니
3분동안 들어오지 않는 학생을 기다리는
선생님이 보였다..


내가 미리 픽한 주제는 '여행'이었고
수업 전에 미리 질문지를 주면 답을 적어놔야했는데
이걸 몰랐어서 답 안함..

그래서 수업하는 동안 선생님과 주제에 대해
얘기하고 대답하면서
선생님은 내 대답을 이렇게 수정해주셨다 :)

+ 쌤의 tmi
내가 한국인이라니까 자기는 김치를 좋아하는데
피자랑 감자칩 먹을때도 같이 먹는단다
피자는 어느 정도 납득..
감자칩은.. 취존

 

느낀 점


- 정말 잡소리 안하고 나를 가르치는 것에 충실했다
(새로운 사람에게 내 tmi 늘어놓는걸 좋아하는 나로서는 서운했다🥲 너무 선생과 학생.. 나는 칭구칭긔하고 싶다긔)

- 20분은 너무 짧다
(난 5분 얘기한줄 알았는데 시간 다 됐대서 놀램
진짜 돈내고 하려면 40분짜리 해야될듯)

이 정도...?

이게 내 첫 화상영어 후기라
다른데에 비해 좋은 편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
다른 화상영어도 무려체험을 신청해보고
하나 골라서 화상영어 각 잡고 해야되겠다..!


이상 오늘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