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부산 서면/부전] 🍔🍟🥤 ✨삼정타워 쉑쉑버거✨ 역시나 패티 최고최고‼️

삼정타워에서 친구 기다리는 김에
밥먹으러 멀리가기 귀찮아서

걍 쉑쉑버거 먹기로!!

2년만~~!! 😋
타워 1층에 있어서 줜나 편해잉

사람 전내 많은 토욜이었으나
회전율이 빨라 15분 정도 기다리고
포장해가는 사람도 많아
자리에도 앉을 수 있었다!!




아앗 존맛탱구리 쉑버거~!!


쉑버거 6,900원 x2
프라이 3,900원 x2
밀크쉐이크 5,900원


ㅠㅠ 너무 오랜만이라 고른 메뉴 선정 실패했다

프라이 너무 많고 콜라 시키는걸 깜빡해서
목멕힘을 밀크쉐이크로 해결하려고 했다..ㅎ



담에도 친구랑 둘이서 간다면 반드시!!

쉑버거 2개
밀크쉐이크 1개
콜라 1개
프라이 1개


시킬거다‼️‼️

기본메뉴는 쉑버거지ㅋ
프라이도 원래 치즈 프라이 시켯어야 했지만..
다음 기회에..ㅎㅎ




아앗 눈부셔!!!✨
근데 버거가 존나 작긴 작다..
(미국에서 먹었을때 왜 인당 버거2개씩 먹었는지 이해완)

패티가 정말.. 고급져🍷
빵도 맛있고 다 좋아 좋은데..
상추 좀 더 넣어줘..





프라이 두개

다음은 프라이~
짠걸 싫어하는 나는 이게 간이 딱 맞았다
짭쪼름한맛 없이 담백해서 좋았던 감튀!!🍟
식어도 바삭하고 양도 많이 다 남김 ㅠ
담엔 꼭 하나 시킨다




이거 한끼 먹었는데
하루종일 배불렀닿ㅎㅎㅎ
칼로리 증맬 높나보다ㅋ





이상 오늘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