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나치공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 (ft. 페퍼간장치킨) 후기‼️

4년만에 먹는 피나치공~~~~
치킨이랑 피자 둘다 먹고 싶었는데
원래 살던 동네에도 없었고 이사온 동네에도 없었는데
원래 살던 동네에 새로 생겼길래 함 시켜봄





블로그 검색 겁나 하다가
통새우불고기피자가 맛있다길래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로 결정!!


피나치공은 페퍼간장치킨이 찐이라길래
2000원 더 주고 변경했다 ㅎㅎ

주말저녁시간이라 배달 한시간 넘게 걸림ㅎㅎㅎ


드뎌 도착!!

사진 상에는 없지만 1.25짜리 콜라도 500원 주고 추가함

서장훈이 모델이네..?
뜬금없지만 웃기다


눈물나는 가격🥲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M) 20,900원
페퍼간장치킨 변경 2,000원
펩시콜라 1.25리터 변경 500원
기본 배달비 2000원
우리 아파트 배달비 추가 1500원

=총 26,900원



배달비만 3500원 ㅎㅎ 눈물난다
대신 그만큼 콜라 추가비용 싸니까..🥲


1번 통새우불고기피자🍤

각 피자마다 새우 한개씩 박혀있고 불고기도 쫌쫌따맇ㅎㅎ
귀여운 비주얼이었다 크기도 귀여움


생각보다 좀 더 달았다
근데 어디가서 욕먹지 않을만한 맛..?
새우랑 고기 먹고 싶은 사람은 이거 시키면 될듯!!





2번 페퍼간장치킨🍗

맛에 비해 비주얼이 좀 그런편

그렇게 맛있다던 페퍼간장치킨!!
웨지감자는 리뷰 서비스로 받았닿ㅎㅎ



윤기 좌르르하게 생김
후추도 보인다 많이


대망의 한입

한입 먹자마자 딱 느낀게

아 짜다.. 혀 끝이 아리다

이거였다

나는 근데 워낙 짠걸 좋아하지 않아서리..
평소에 짜게 먹는 사람은 좋아할맛이다
치킨의 질을 나쁘지 않았다
그렇다고 비비큐만큼 좋은건 아니었으나
저 가격에 저 맛이면 나쁘지 않다고 본ㄷㅏ
(근데 나는 다시 안먹을거 같닿ㅎㅎ
그래도 지점 바이 지점이니까!ㅎㅎ)


이상 오늘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