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경주 맛집🎭] 유명한 맛집 맷돌순두부 후기🍜🌶

친구의 강력한 주장으로 가게된
경주 맷돌순두부집..!!

땡기지 않았다고....(밥그릇 다 비움)

주소는 경북 경주시 북군길 7

차도에서 보면 이집부터 보이는데
여기는 먹는 곳이 아니다

이집은 대기표도 뽑을 수 없고 그냥 다 먹고 나온 사람들이
커피 마시거나 대기가 많이 남은 사람들이
더위 피하려 잠시 쉬는곳이다

낚여서 겁나 돌아다님

안으로 죽 들어가면 사람들이 의자에 좀좀따리 앉아있는데

가게 안으로 완전히 들어가야
번호표 뽑을 수 있었다‼️


20팀 정도 앞에 남았었는데
어느 세월에 기다리나.. 했는데
진심 맥날보다 회전율 빨랐다

개놀램..
기다린지 15분만에 드간듯..?




2층 올라가는중


여차저차 정신없이 들어가는데 성공!

무난하게 다들 시키는
맷돌 순두부 찌개 (10,000원) 시킴!!


밑반찬은 시금치 깍두기 계란찜 김 꽁치!!

존맛

꽁치가 이집의 진짜라고 들었는데
나는 그저 그랬다 ㅎㅎ



드뎌 나온 순두부 찌개!!

비주얼은 무난하다
밑에 순두부가 많고
국물 색깔은 매운탕 색깔 ㅎㅎ


날계란을 탁 하나 터뜨려준다
이리저리 돌려서 몇번 국물 퍼먹어주고
밥이랑도 같이 먹어준다





총평

건강한 칼칼한 맛..?
몸에 좋은거 치고는 맛있는 맛이다
난 워낙 입이 msg에 익숙해져서
생각보다는 자극적이지 않다 생각했지만
친구는 자극적이고 딱 좋다고 함
근데 다 먹기는 함ㅋㅋㅋㅋㅋㅋ





이상 오늘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