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ㅈ같은 취준일기📚 돈 주세요 돈!💰

ㅈ되버린 2021 하반기 삼양그룹(삼양사, 삼양홀딩스) 동계인턴 인적성 후기...🥲

오늘 날씨 12도.. 죽기 딱 좋은 날씨인가?

개애애애시히히히히히히발ㄹㅎㅎㅎ
시히히히히바하핳하핳ㅎㅎㅎㄹㄹㄹ


누구인가? ??????? 누가 인적성 쉽다는 소리를 내었는가????????????

(대충 궁예짤)

9시 10분부터 쳐서 11시 20분에 끝냄
생각보다는 빨리 쳤는데 어차피 좆되서 의미없닿ㅎㅎㅎ

언어 : 누가 쉽다고 했는데 난 어려웠음 ㅡㅡ 언어 3등급
글이 안읽혀요.. 유튜브만 본 탓이겟죻

수리: 누가 쉽다고 했는데 존나 어려웠음 왜냐 나는 수학 빡대가리 파워문과니까 그래도 나름 이과 나왔는데 걍 나는 파워문과다

도식추론: 책이 너무 어려워서 이건 찍고 가야겠다 햇는데 이것만 술술 잘풀림 근데 시간 부족해서 다 못품 이거 잘해봤자 다른거 ㅈ대서 의미없음 꺄핳하핳ㅎ

한국사: 나는 매국노다 마음만은 애국자이나 뇌는 매국노

한자: 나는 중국을 싫어하는게 확실하다

인성: 나는 내 의견도 제대로 못 내세우고 감정 억제도 못하는 싸이코패스에 찌질이 등신이닿ㅎㅎㅎ목표의식이라곤 없는 이리저리 쓸ㄹ다니는 파도같은 인간이다 나는
깔깔깔






한국인인데 한국사 못하면 괜찮다?
...예!
👀👀👀👀?

한국인인데 한국어 못하면 괜찮다?
...예!
👀👀👀👀?

이과 나왔는데 수학 못하면 괜찮다?
...예!
👀👀👀👀?

 


삼양을 이 점수로 오려고? 오호호홓ㅎㅎㅎㅎㅎ호호ㅗㅗㅗㄹㄹ로호호홓호ㅗㅗㅗㅎ호ㅗㅎ읔키키키키키키키키킼으키키키키컄캬캬캬









깔깔깔ㅋ캬캬캬캬캬깔깔깡ㅋㅋㅋㅋ컄ㄱ랴야캬캬컄좆댓어


아알았다 안드가면 되자나 안드가몀 시히힣히ㅣ발~~
딴데 갈게!! 딴데 간다고!!

아 딴데 간다고요~~~~~~~!!!!!!!!!!!!
꺄아하하하랄라ㅏㅎ하ㅑㅎ삭ㄱ!!!₩₩₩ 좆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