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ㅈ같은 취준일기📚 돈 주세요 돈!💰

문과 여자 취업은 뒤져야만 하는가..?

이짤 주인공이 현재였다닠ㅋㅋ큐ㅠ

취업 전나 어렵네 ㅎㅎ
신세계도 마지노선 27이라는 소리도 있곻ㅎ
토익900 토스7 컴활1 대외활동2 교환1 봉사2 알바 다수
공단인턴1
일케 잇는데 취업 전나 안되서 뒤지고 싶다
학점이 3.5라 그런가 학벌이 지방사립대라 그런가
경영 나와서 그런가
여자는 왜케 안뽑아줄까 애 낳는다고?
여자를 뽑는 지네들은 여자들한테서 안태어났나
여자 아니었으면 세상 빛도 못볼것들이 왜케 여자들 차별하지? 개좆같당

자살 말리는 요즘!
자면서도 자연사하고싶다 생각드는 요즘!
걍 죽고싶다는 생각밖에 안하는 요즘!

휴..